| 번호 | 구매후기 | 평점 | 작성자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
| 362 | 귀엽습니다~~! | 5 |
은영이 | 2026.04.15 |
| 361 | 보석 색도 예쁘고 클로버 귀여워서 좋아요... | 5 |
은지맘 | 2026.04.15 |
| 360 | 너무 예뻐서 자꾸 보게되는 반지에요~ | 5 |
고다연 | 2026.04.14 |
| 359 | 애끼반지로 좋네요 | 5 |
은지맘 | 2026.04.14 |
| 358 | 포인트 반지로 좋아요~~ | 5 |
고다연 | 2026.04.13 |
| 357 | 금액대비 디자인 너무 예뻐요^^ | 5 |
유진희 | 2026.04.13 |
| 356 | 귀여워용♥ | 5 |
은영이 | 2026.04.13 |
| 355 | 두줄할까 세줄할까 했는데 세줄하길 잘했어... | 5 |
김슬희 | 2026.04.10 |
| 354 | 반지랑 같이 구매했는데 예뻐요 | 5 |
최영인 | 2026.04.10 |
| 353 |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귀엽고 예뻐요♥ | 5 |
김다은 | 2026.04.10 |